캠페인 참여

희망의 꽃을 키워나가며 미래를 꿈꾸는 아이들

Home
캠페인
캠페인 참여
캠페인 참여

긴급구호 | 무너진 교실, 아이들은 어디로 가야 할까요?

페이지 정보

본문



 

  • 인도네시아 롬복을 덮친 최고 7.0의 강진
    7월 29일 6.4, 8월 5일 7.0, 8월 9일 6.2, 8월 19일 7.0

    지난 한달여간 인도네시아 롬복에는 네 번의 강진이 찾아왔습니다. 약 500명의 사망자와 4,000명의 부상자, 40만 명의 이재민이 발생한 슬픔 앞에 롬복은 말을 잃었습니다. 지진 피해로 인해 경제가 마비된 상황. 주민들은 대부분은 들판에서 텐트를 치며 지내고 있습니다.
  • 무너진 교실, 아이들은 어디로 가야할까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안타까운 건 어린이들입니다. 교실이 무너지며 갈 곳을 잃은 아이들은 무너진 건물 사이를 지나다니며 위험한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깨끗한 물을 구하기 힘들어 배앓이를 하고 씻지 못해 피부질환과 머릿니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이 아이들을 위해 임시교실을 지원해 마을의 회복을 돕고자 합니다. 아이들을 돕는 거점 공간이 되어 공부를 다시 시작하는 것은 물론 간식과 깨끗한 물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롬복 마을의 복구를 도와주세요
    마을이 복구되려면 꽤 오랜 시간이 걸릴지 모릅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오기까지 마냥 손을 놓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당장의 구호물품도 중요하지만,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교실을 만들어 회복으로 가는 다리를 놓아주고 싶습니다.

    인도네시아 북롬복 Bentek지역 6개 마을에 거주하는 약 350명의 아이들을 위해 힘을 모아주세요. 지진으로 인한 두려움과 어려움 속에 아이들이 다시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 나의 작은 도움도 아이들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 TOP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단체안내
사업소개 - 해외사업 모아보기
사업소개 - 국내사업 모아보기
후원안내
캠페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