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위험을 막아줄 든든한 울타리가 되겠습니다.

Home
뉴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7월 라이프오브더칠드런 뉴스레터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무더위를 날리는 기분 좋은 나눔 이야기

맨발의 난디, 새 신발을 선물해요 
아프리카 케냐 서부의 작은 마을 난디. 난디 아이들은 학교까지 10km를 예사로 걸어다닙니다. 하지만 험한 길에 아이들의 발은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습니다. 다 찢어진 신발이라도 있으면 다행. 맨발로 걸어다니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난디 아이들이 새 신발을 신고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세요. 새 신을 신고 활짝 뛰어오를 난디 아이들의 미래를 기대합니다.

"모든 아이들은 행복한 미래를 품을 자격이 있습니다." 
라이프오브더칠드런 2018년 홍보 동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작은 관심과 후원도 현지 아이들에게는 미래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지구촌 구석구석 행복한 나눔을 실천하는 국제구호 NGO, 라이프오브더칠드런과 함께 기분좋은 나눔에 동참해주세요:)
캄보디아 오지, 캄풍톰 지역 식수공사 완료 
지난 7월 9일  ‘바른우물 프로젝트’의 첫 번째 사업으로 캄보디아 캄풍톰 지역에 식수공급 공사를 마친 후 완공식을 가졌습니다.  
몽골 울란바토르 의료봉사 진행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이 국내 의료봉사단과 함께 몽골 울란바토르의 빈민촌을 찾아 7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과테말라 화산 피해 1차 긴급 구호품 전달
과테말라 에스퀸틀라 지역 화산 피해자들을 만나 2500달러 규모의 치약과 칫솔, 비누, 화장지 등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하며 위로의 말을 전했습니다. 
부르키나파소 아이들과 함께한 맛있는 한 끼 
부르키나파소 댕대로소 지역 라이프오브더칠드런 센터가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무료급식, 교육 등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사)라이프오브더칠드런
help@lifeofthechildren.org 02-6246-9191
▲ TOP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단체안내
사업소개 - 해외사업 모아보기
사업소개 - 국내사업 모아보기
후원안내
캠페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