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위험을 막아줄 든든한 울타리가 되겠습니다.

Home
뉴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9월 라이프오브더칠드런 뉴스레터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9월의 라이프오브더칠드런 나눔 소식

무너진 교실, 인도네시아 지진 피해 아동을 도와주세요
인도네시아 롬복을 덮친 최고 7.0의 강진. 약 500명의 사망자와 4,000명의 부상자, 40만 명의 이재민이 발생한 슬픔 앞에 롬복은 말을 잃었습니다. 지진 피해로 인해 경제가 마비된 상황. 주민들은 대부분은 들판에서 텐트를 치며 지내고 있습니다.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안타까운 건 어린이들입니다. 교실이 무너지며 갈 곳을 잃은 아이들은 무너진 건물 사이를 지나다니며 위험한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이 아이들을 위해 임시교실을 지원해 마을의 회복을 돕고자 합니다. 교실을 거점 공간으로 삼아 공부를 다시 시작하는 것은 물론 간식과 깨끗한 물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인도네시아 북롬복 Bentek지역에 거주하는 약 350명의 아이들을 위해 힘을 모아주세요. 아이들이 다시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많은 후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눈동자, 필리핀 후원 아동 이야기유독 더웠던 지난 8월,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이 필리핀을 찾았습니다. 필리핀은 방과후학교와 그룹홈, 해외결연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인 곳인데요. 수도 마닐라를 비롯해 인근 할라할라와 타클로반, 바콜로드 등 여러 사업장을 두루 살펴봤습니다.
인도네시아에 독서 열풍이 분다! 
얼마 전 2018 아시안게임을 성공적으로 치룬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렘방에는 유치원생부터 중고생까지 두루 즐겨찾는 라이프오브더칠드런 렘방 도서관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책과 사랑에 빠지도록 도와주는 렘방 도서관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네팔일기] 미술학원 한 번 안 가본 미술 선생님 
교육봉사를 시작한지 5개월. 이제는 아이들이 먼저 찾아와 언제 수업을 하냐고 묻지만 그 시작은 쉽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시간이 되기까지 고군분투한 미술학원 한 번 안 가본 미술 선생님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후원 종료 임박! <맨발의 난디, 신발을 선물해요>
아프리카 케냐의 산골 마을 난디 아이들은 맨발로 10km를 걸어 학교에 갑니다. 맨발로 다니면 모래벼룩이 발을 파고들어 더 큰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아이들의 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새 신발을 선물해주세요.

(사)라이프오브더칠드런
help@lifeofthechildren.org / 02-6246-9191
후원계좌 : 국민은행 039001-04-292954
▲ TOP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단체안내
사업소개 - 해외사업 모아보기
사업소개 - 국내사업 모아보기
후원안내
캠페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