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8일 라이프오브더칠드런과 도로교통공단 예산운전면허시험장이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관련해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예산 지역의 장애인, 노인복지시설 등 소외계층을 지원하였습니다.
예산운전면허시험장 남궁혁 시험장장(좌), 라이프오브더칠드런 이강복 이사(우)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의 이강복 이사는 “소외계층에 진정한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하겠다”며, “도움과 지원을 서로 주고받은 경험이 다른 사람에게 전달되어 선순환의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예산운전면허시험장 남궁혁 시험장장 역시 “지역사회의 근간인 주민의 복지 개선이 필요한 상황에서 지원을 결정해줘 고맙다”며 “앞으로 연계한 기관단체와 역량을 모아 지역 소외계층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 라이프오브더칠드런과 예산운전면허시험장은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공익적·사회적인 역할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것은 물론 고령자·어린이·장애인 등 교통약자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공동 사업 등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함께 해주신 후원자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국내외 어려운 이웃과 동행하는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