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3일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경기도 안산시 대부동 소재 ‘달전망대’에서 악기연주 후원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클라리넷 연주자의 “You raise me up(유 레이즈 미 업)”,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등의 곡이 연주되는 동안 ‘달전망대’ 방문객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고 후원의 손길도 이어졌습니다. 지원된 후원금은 해외아동결연과 지역개발, 교육지원, 식수개발, 보건의료지원, 북한사업 등 저개발국가 아동을 위해 값지게 사용 될 예정입니다.
이 작은 음악회는, 음악을 매개로 한 대중과의 아름다운 만남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향한 공감대를 나누고 후원에 동참케 함으로써 세계의 고통받고 굶주린 어린이들을 돕는 일에 한 발 더 나아가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번 행사가 진행된 ‘달전망대’는 환경 친화적이고 안정적인 에너지원 개발 및 공급을 위하여 세계 최대 규모로 만들어진 시화호조력발전소와 함께 위치해 있고, 서해를 조망할 수 있는 시화지역의 랜드마크로써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K-water 시화 조력관리단이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인가를 받아 설립된 외교통상부 산하기관인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전 세계 가난한 나라의 버림받은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구호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